이강인, PSG와 이적 절차 완료, 계약 사인만 남은 상황

이강인, 파리 입성 앞두고 출국...PSG와 이적 절차 완료, 계약 사인만 남은 상황

 

 

 

 

최근 프랑스 프로축구팀 파리 생제르맹(PSG)과의 이적 소식이 이어지던 이강인 선수가 드디어 출국했습니다. 이달 8일 오전, 프랑스로 향한 이강인 선수의 이적 절차가 거의 완료되어 이제 변함없이 PSG와의 계약 사인만 남은 상황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랑스 매체 르퀴프에 따르면, PSG와 마요르카는 이강인 이적에 대해 최종 합의에 이르렀고, 그는 이번 이적으로 약 312억 원에 해당하는 2200만 유로의 이적료를 받게 됩니다.

 

이강인 선수 드리블하는 모습(출처 : 이강인 인스타그램)

 

이강인 선수는 이미 메디컬 테스트에 통과했으며, 이번 계약으로 PSG와 5년 간의 약속을 맺을 예정입니다. 지난 시즌 마요르카에서 활약하며 6골 6어시스트를 기록한 이강인 선수는 프리메라리가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이적으로 그의 활약이 PSG의 공격 라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번 이적은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지난달부터 관심을 갖고 이강인의 실력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여름 시장에서 다른 선수들과 함께 전격 영입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아센시오와 슈크리니아르, 우가르테 등 선수들의 영입 과정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이강인 PSG 입단은 언제?

 

PSG와 마요르카는 이강인 이적에 대해 최종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따라서, 이강인 선수의 PSG 입단 시기는 앞으로 계약서에 사인을 남기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이강인 선수와 PSG 간의 입단 일정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나 확인된 소식은 없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관련 소식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강인 인스타그램 

이강인 선수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선수의 멋진 모습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강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버튼
이강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프랑스로 이적한 뒤에도 멋진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화이팅.